2016년 6월 4일 토요일

에릭남 아버지 보험 회사(아빠 직업),동생들 사진

가수 에릭남과 그의 아버지가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고 지나쳤다고 합니당 ㅋㅋㅋ


2016년 3월 2일 첫 방송된 tvN '아버지와 나'에서는 에릭남 부자가 체코 프라하 여행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에릭남은 한국에서, 아버지는 미국에서 각각 출발해 체코 프라하 공항에서 만났습니다!!







체코 공항에 도착한 두 사람은 가까운 거리에서도 서로를 알아보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버지처럼 생긴 사람이 있었다. (아버지가) 염색을 하셔서 못 알아봤다. 흰머리가 없어서 놀랐다"고 해명했습니다!


이후 아버지는 에릭남의 옷차림새를 살펴보더니 "같이 못 다니겠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단정하게 차려입은 아버지와 달리 에릭남은 샌들과 후드티, 모자를 착용한 편안한 차림새였습니당 ㅋㅋ 한편 에릭남 아빠 직업은 보험회사 운영이라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