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4일 토요일

바이 윤박 에릭남 로이킴 아버지와 나 여행지 피디 몇부작

김정훈은 아버지와 뉴질랜드 여행기가 그려지면서 허당미를 뽑냈습니당 ㅋㅋㅋㅋㅋ


2016년 6월 2일 방송된 tvN'아버지와 나'에서 김정훈은 어색한 아버지와 뉴질랜드 자연에서의 여행을 그려나가고자 했으나 그 과정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김정훈은 "아버지와 융통성 없는게 닮았다"며 너스레를 떨며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 소개 했습니다!!









아버지는 "여기 원래 안나오려고 했다 아들의 일에 방해가 될까봐"라며 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애틋한 마음과 달리 아들과의 어색한 기류를 바뀌지 않았다. 아버지는 아들과의 뉴질랜드 여행에 대해 "인터넷이 다 알려주더라"며 여행 전에도 서로 대화가 없음을 시사했습니다!!


김정훈은 뉴질랜드 공항에 도착하자 멘붕의 연속이었다. 똑똑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정훈은 의외로 영어에 약한 모습을 보였다. 김정훈은 "이래서 영어... 영어 하는구나"라며 소통이 안되자 답답함을 토로했습니다!! 한편 '아버지와 나 몇부작'에 대해서 궁금한데..... 정확히 나온 곳이 없네영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