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2일 일요일

1박 2일 이화여대 주정아 인스타? 일박이일 이대 윤시윤,국어국문학과 대구

'1박 2일’ 윤시윤이 이화여대 슈퍼스타에 등극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6월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 멤버들은 이화여자대학교를 방문했고, 서울대학교 교환학생 자격으로 등교하게 됐습니다!! 윤시윤은 ‘문헌정보학 전공’이라고 적힌 학생증을 받고 감격한 표정으로 “좋아요”라고 전했습니당!!






이후 학교가 낯선 멤버들을 위해 도움을 줄 멘토들이 등장했습니다! 멘토와 멘티를 정하는 소지품 고르기에서 윤시윤은 시계를 선택했고, 국어국문학과 14학번 주정아 학생과 멘토X멘티를 이뤄 캠퍼스 투어에 나서게 됐습니당 ㅋㅋㅋㅋ

한편 주정아 양은 대구가 고향이라고 하며 인스타그램은 찾지를 못하겠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