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2일 일요일

개콘(개그콘서트) 양정원 박휘순 여자친구 노래,노량진박

개그콘서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깜짝 등장해 개그감을 유감없이 발산했습니당 ㅋㅋㅋ


6월 12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나쁜 녀석들'에서는 양정원이 정승환, 박휘순과 남다른 케미를 발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당 ㅋㅋㅋ






개콘 양정원 박휘순 동영상

이날 정승환은 양정원을 보자 "아다다 다다 "라며 온몸을 떨었다. 정승환은 "실물로 보니까 숨을 못 쉬겠어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양정원에게 "야. 네가 그렇게 운동을 잘해"라고 물었습니당 ㅋㅋ

이에 양정원은 "제가 운동 하나 알려드릴까요? 손 줘보세요"라며 정승환의 손을 덥석 잡았습니다. 그러자 정승환은 손을 덜덜 떨었고, 양정원은 정승환의 손을 잡고 한 바퀴 돌아 눈길을 끌었습니당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