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일 월요일

임심여 송중기 열애 짝사랑 스캔들 및 임심여 임신 루머,황제의 딸 린신루 곽건화 결혼

지난 3월 터진 열애설로 송중기와 하마터면 엮일뻔 했던 대만 출신의 중화권 연예계 스타 린신루(林心如·40)가 드디어 품절녀가 됐다고 합니당!!!!


3세 연하인 대만 배우 궈젠화와 7월의 마지막날인 2016년 7월 31일 인도네시아의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된 것이라고 하네용!! 이로써 그녀는 그동안 송중기를 비롯한 적지 않은 남성 스타들과의 열애설을 모두 뒤로 하고 한 사람의 아내가 됐습니당 ㅋㅋㅋㅋㅋ





중국 언론의 7월 31일 전언에 의하면 역시 이날의 최대 관심은 두 사람의 결혼도 결혼이었으나 과연 어느 정도의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하느냐에 집중됐습니다! 뚜껑을 열어본 결과는 대단했다. 다른 스타들의 이름을 거론할 필요조차 없다고 합니다!


중화권 연예계의 대세인 판빙빙(范氷氷·35)과 자오웨이(趙薇·39)가 참석했다면 얘기는 그냥 끝난다고 합니다! 더구나 자오웨이는 바쁜 일정 때문에 불참이 유력했으나 마지막에 극적으로 참석했다고 합니다!! 린신루, 판빙빙과 함께 자신의 출세작인 ‘환주격격(還主格格)’에서 공연한 각별한 인연을 감안한 듯 합니당!!


당연히 세 사람은 결혼식 내내 주목을 끌었다. 함께 여러 장의 사진도 찍었다. 린은 아직 미혼인 판빙빙에게는 덕담도 잊지 않았습니다!! 빨리 공식 애인인 리천(李晨·37)과 결혼하라는 말을 했다는 것이 중국 언론의 전언입니다!! 이에 판은 얼굴에 미소를 띠기는 했으나 확답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당 ㅋㅋㅋ


린은 결혼 후 대만에 마련한 신혼 집에서 생활하면서 출산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합니당!! 현재 임신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진 만큼 내년 후반기에는 복귀해 작품 활동을 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