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7일 수요일

개그맨 이진호 카카오스토리 카스,진짜사나이 이진호 속초 고향? 군대 소속사 성격

개그맨 이진호가 허경환에게 독설을 쏟았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7월 2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 개그맨 유격특집에서는 이진호가 허경환의 개인기에 대해 혹평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당!





이날 방송에서 허경환은 상황 연기를 통해 여자친구와 헤어진 뒤 화장실에 들어가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이후 이진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허경환 개인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안 웃겨서. 저렇게 이름 있는 사람이 저렇게 안 웃기다니"라며 독설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개그맨 이진호 고향은 경기도 화성이라고 하며 속초는 아닙니당!! 카카오스토리(카스)는 찾지를 못하겠네영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