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5일 일요일

우지원 아내 이교영 과거사진,결혼 부인 피피캣 쇼핑몰 직업

농구스타 우지원의 아내 이교영이 반전 창법을 선보여서 눈길을 끈 적이 있습니당!!!


과거에 방송된 SBS TV '도전 1000곡'에서는 스타 가족 스페셜로 황금열쇠를 향한 불꽃 대결을 펼쳤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MC 이휘재는 이교영에 대해 "신년특집에 출연했을 때 일대 파장을 일으켰다"며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겸비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우지원 아내 직업 - 쇼핑몰 주소

이어 이휘재는 우지원에게 "아내분이 더 스케줄이 많다고 하던데?"라고 물었고, 우지원은 "아내 매니저 활동을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


이교영의 도전곡은 자자의 '버스안에서'. 이날 이교영은 독특하고 파워풀한 목소리로 랩과 노래를 모두 소화해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노래에 성공한 다음 이교영은 앞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하고 가녀린 이미지로 돌아와 또 한번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것 같네용!!


이에 우지원은 "딸도 엄마 닮아간다. 목소리 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그렇다. 목소리도 걸걸해지고"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