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8일 월요일

김연경 식빵 영상 걸크러쉬,김연경 욕 동영상 논란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 '치트키' 김연경의 욕설 논란이 화제입니당 ㅋㅋ


2016년 8월 6일 브라질 마라카낭지뉴 경기장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여자 배구 A조 1차전 한일전에서 한국이 세트스코어 3대 1로 값진 승리를 거뒀다. 지난 2012년 런던올림픽 3 ·4위전에서 일본에 패한 이후 설욕했습니당!!



김연경 욕설 동영상 ㅋㅋㅋㅋ

승리의 주역은 대표팀 주장이자 '세계 여자 배구 연봉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진 김연경 선수다. 김연경은 무려 30득점을 거두며 1등 공신 역할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한국 여자 배구팀의 승리를 축하하는 한편 경기 도중 화면에 적나라하게 잡힌 김연경의 욕설 장면에 대해 공방을 벌이고 있스비당 ㅋㅋㅋ


김연경은 실책 후 '아 XX'이라는 입모양이 화면에 그대로 잡혔다. 소리는 들리지 않았지만 클로즈업으로 잡힌 터라 화제가 됐다. 경기 직후 포털사이트에는 '김연경 식빵'이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급상승하기도 했습니당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