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30일 화요일

허경환 여자친구 누구? 공서영 신수지? 허경환 여친

지난 2016년 7월 월 5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에서 가상부부 허경환 오나미는 윤박, 박성광, 김지민을 초대해 집들이에 나섰습니당!


이날 '허봉' 허경환은 요리 중인 오나미를 도왔고, 오나미는 "우리 뒷모습이 예쁠 것 같다"고 흐뭇해했다. 이에 허경환은 "내가 네 뒷모습에 엮였잖아"라고 달달한 멘트를 날렸습니다!!








이날 등장한 윤박을 본 오나미는 "윤박 씨 너무 잘생기셨다"며 "눈 여겨 봤다"고 입이 귀에 걸렸다. 이에 허경환은 "넌 되게 잘 눈여겨 본다"고 질투했습니당!


집들이 선물로 박성광은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해먹을, 김지민은 베개를 선물했다. 김지민은 불면증이 있다는 허경환에게 "숙면 잘 취하시지 않느냐"고 말했고, 오나미는 "숙면 잘 취하시는지 어찌 아느냐"고 김지민을 견제했습니당 ㅋㅋ


이후 박성광은 "지민이와 경환이 스캔들 있었지 않느냐"고 말했고, 허경환은 "'개콘' 거지의 품격 파트너 아니었나. 그것때문에 오해를 샀다"고 전했습니당!


하지만 김지민은 "그거 할때 경환 오빠는 여자친구 있었지 않았느냐"고 핵직구를 날렸고, 박성광은 "아, 그 친구?"라고 말하며 거들었다. 이에 허경환은 "반격을 할 수가 없네. 예전 같았으면 했을텐데.."라며 말을 아꼈고, 박성광이 대신 "너는 개그맨 사겨본 적 없냐는 거?"라 유상무를 간접 언급해 김지민을 얼음으로 만들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