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3일 수요일

솔비 산본공고 화공과,출신고 졸사 포스,솔비 학력 학교 용인대 졸업

솔비가 트위터로 공고 재학생들을 응원했다고 합니당 ㅋㅋㅋ


지난 2013년 6월 솔비는 트위터에 "대한민국 공고출신과 공고재학중이신.. 모든 분들 파이팅!"이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당 ㅋㅋㅋ






이는 같은날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 맘마미아' 방송분에 대한 내용이라고 합니당!! 이날 솔비와 함께 출연한 솔비 어머니는 "딸의 지나친 솔직함 때문에 비호감 소리를 듣는 것이 속상하지 않냐"는 질문에 "솔비가 안 해도 될 말을 방송에서 잘 한다"며 솔비의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하나 공개했습니당!!!


방송에서 솔비 어머니는 "중학교 3학년 때 담임선생님이 부르셔서 갔더니 솔비가 갈 고등학교가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솔비는 "나는 이제까지 방송에서 이런 말을 했던 적이 없는데 엄마가 제일 솔직하다"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솔비는 이후 산본공업고등학교( 산본 공고 화공과 )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솔비 학력 대학교는 용인대학교 뮤지컬학과 졸업이네용!


이에 솔비 출신 학교인 산본공업고등학교와 솔비의 학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솔비는 트위터를 통해 귀엽게 응원의 글을 남겨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습니당 ㅋㅋㅋ


솔비 졸사(졸업사진)도 올려봤는데 지금과는 많이 다르네용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