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9일 화요일

구본승 사업 회사 기업 골프,구본승 제주도집 lg 팬

구본승은 지난 2015년 MBC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두시만세'에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밝힌 바 있습니당!!


당시 방송에서 구본승은 "난 쉬는 동안 주로 집에 있었다. 골프 관련 사업도 하고 골프 연습장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참고로 구본승 현재 집은 제주도에 있나 보네용!! 아마도 전원주택인가 봅니당!





이에 DJ박준형은 "구본승은 굉장히 바른 사람이다. 과거 인기 스타라 여자 좋아하고 잘 놀 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도덕책에서 튀어나온 사람"이라며 구본승의 인성에 대해 칭찬을 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에 구본승은 "박준형씨가 과장을 한 것 같다. 안 보이는 데서 잘 논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


참고로 지난 2015년 8월 방송인 정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본승과 함께 골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참고로 구본승은 현재 골프 사업과 함께 아시아PGA골프협회 협회이사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검색어에는 '구본승 lg'가 있는데 칠쥐팬인가 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