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3일 수요일

래퍼 도끼 스펀지 출연 동영상,도끼 실험맨,쉑쉑 틀니 키수술 루머

라디오스타’ 래퍼 도끼의 과거 ‘스펀지’ 실험맨 활약이 공개됐습니당 ㅋㅋㅋㅋㅋ


7월 1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도끼, 김보성, 동호, 주우재가 출연한 ‘내 인생, 턴~업!(Turn~up!)’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도끼는 과거 ‘스펀지’의 실험맨으로 3번 출연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당 ㅋㅋㅋㅋㅋㅋ



가수 도끼 실험맨 동영상

이어 도끼가 마이크로닷과 함께 목욕탕에서 실험에 참여하는 귀여운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당 ㅋㅋㅋ


영상을 본 도끼는 “재밌다. 저런 거 좋아한다”라며 “팬들이 자꾸 저런 걸 흑역사라고 보내는데 저는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당!! 참고로 도끼 틀니, 토끼 키수술 등은 루머(찌라시)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