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8일 월요일

차범근 부인 오은미 동생,고향 직업 나이 키 사진 남편,오은미 연세대

차범근 부인 오은미 씨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당 사진을 같이 보죵!


과거에 방송된 SBS '브라질 2014 특집다큐-두리아빠 축구바보 그리고 전설, 차범근'에선 SBS 축구해설위원 차범근의 인간적인 면모를 집중 조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차범근 부인 오은미 씨는 "아들이 왜 내가 남편과 결혼했는지 궁금해한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에 차범근은 "대학 때는 내가 잘 생겼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ㅋ


이를 들은 오은미 씨는 "남편이 결혼 전에 엄청나게 쫓아다녔다"며 차범근과 교제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차범근은 "쫓아다녀도 싫으면 결혼 안하는 거 아니냐"며 "결혼하기 전까지 하루도 안 빼놓고 외국 나가면 편지를 쓰곤 했다. 동전을 엄청나게 들고 다니면서 전화했다"며 부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