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1일 월요일

남재현 장모 보이스피싱 공익광고,후포리 이춘자 여자 프로필 인기상

백년손님'에선 남재현의 장모인 이춘자 여사가 공익광고 모델로 발탁된 모습이 그려졌습니당 ㅋㅋㅋ


과거에 방송된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선 남재현이 후포리를 찾아 장인장모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남재현의 장모는 공익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보이스피싱 사기 근절을 위한 공익영상을 촬영하게 된 것입니당 ㅋㅋㅋㅋ
  



남재현 장모 공익광고 촬영 중

장모는 보이스피싱 사기꾼 전화가 걸려오면 버럭하는 명품 욕연기를 펼치며 눈길을 모았다. 또한 사위 남재현은 장모의 매니저를 자처해 얼굴에 미스트를 뿌려주거나 의상을 신경써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ㅋ


한편 후포리이춘자여사프로필에 대해서는 공개된 것이 거의 없네용!! 참고로 이춘자 여사는 2015년 연말 sbs 시상식 때 인기상을 수상한 바가 있습니당! '대관령 이춘자 영문'은 동명이인으로 보이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