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일 토요일

이은결 여자친구 결혼 부인 아내 예비신부,이은결 81년생 나이

과거에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이은결은 아내의 첫인상을 전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은결은 “내가 있던 사무실 건물 1층 커피숍에서 일하던 사람이었다. 내가 맘에 들어서 엘리베이터에 같이 타게 됐을 때 먼저 말을 걸었다”고 당시 첫만남 상황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아내가 어떤 날에는 무뚝뚝하고 날카롭고 초췌하고, 다음날 가면 화사하고 밝고 친절하게 해주더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은결은 “알고 봤더니 일란성 쌍둥이였다”라며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ㅋ 그러면서 이은결은 “내심 공연에 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속내를 밝히기도 했씁니당 ㅋㅋㅋㅋ 이은결은 아내와 14년 열애끝에 지난 3월 20일 결혼식을 올린 바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