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8일 금요일

쇼미더머니5 슈퍼비 나이 키 학교 인성,슈퍼비 성균관대 성대 학력?

슈퍼비와 서출구가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맞붙었다고 합니당 ㅋㅋ


7월 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슈퍼비와 서출구가 세미파이널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먼저 무대에 오른 서출구는 잔잔한 멜로디에 서정적인 랩을 선보였다. 수란의 피처링이 잘 어우러지는 무대였습니다!


이어 무대에 오른 슈퍼비는 독특한 상어 모자를 쓰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중간에 비트가 바뀌고 슈퍼비는 두가지 색다른 랩을 선보였습니당 ㅋㅋ


참고로 슈퍼비는 힙합 듀오 82 Hottest MC's 의 멤버. 2015년도 SHOW ME THE MONEY 4에 출연해 독특한 랩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다. 현재시점(17.07.09)기준으로 쇼미더머니 5 결승에 비와이, 씨잼과 함께 진출하였습니당!


쇼미더머니 1, 2, 3에 나갔지만 전부 1차 예선에서 떨어졌다고 한다. 인터뷰에 따르면 실력 부족으로 떨어진 것이라고 말한다. 스윙스의 제자. 스윙스에게 랩 레슨을 받았다고 합니당!


벌같은 보이스와 독특한 랩 스타일과 펀치라인, 맛이 간 정신 상태가 특징이다. 앨범 아트나 믹스테잎에 수록된 스킷만 봐도 알 수 있다. 중3때 바스코의 곡을 듣고 힙합을 접하게 되었고, 고2 때 랩을 본격적으로 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한다. 부모님은 반대하지 않고 오히려 적극적으로 도와주었다고 하네용! 검색어에는 '슈퍼비 성균관대 성대 학력 학교'가 있는데 확인할 방법이 없네영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