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30일 토요일

김청 결혼 3일만에 파경이유 이혼 재혼 전남편,김청 나이 생년월일

배우 김청이 3일 만에 파경을 맞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KBS2 '김승우의 승승장구'에서는 1980년대 최고의 스타 김청이 출연해 화려함 속에 감춰진 비하인드 인생 스토리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과거 결혼에 대해 결혼 예행 연습이었다는 김청은 신혼 여행을 갔다가 3일 만에 파혼한 것에 대해 "나에 대한 오점이다"라며 "내 자존심을 가장 상하게 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제가 너무 힘들어 했던 시기에 그 틈을 타고 그 사람이 제 마음 속에 들어왔다"라며 "하지만 신혼 여행을 떠났을 때, 잘못된 선택이라는 걸 알았다. 먹이지도 재우지도 않았다"라는 말로 파혼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한 김청은 "어머니가 '너희들 동거라도 해봐라'라고 말할 정도였지만, 사람이 뭐에 씌우면 눈도 막히고 귀도 막히고 입도 막힌다"며 "결국 나의 선택이었고, 판단 미스였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김청은 상처 로 인해 절에 들어가서 1년을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았다고 했으며, 넋이 나간 상태로 지냈다며 슬픈 결혼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