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8일 수요일

로드fc 린 허친 격투기 동영상,나이 키 몸무게,전적 국적

‘중국 격투 여동생’ 린 허친(23, BLACK TIGER CLUB)을 처음 보는 순간 ‘격투기 선수 맞나?’라는 의심을 하게 된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


격투기와는 어울리지 않는 귀여운 외모를 가졌기 때문입닏!! 실제 성격은 반전이었다. 자신이 선택한 것은 끈질기게 해내고, 거친 격투기를 즐기는 진정한 파이터라고 합니다!! 다음 달 2016년 7월 2일 린 허친은 중국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32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일본의 노리 다테(18, TEAM DATE)를 상대로 ROAD FC 데뷔전을 치른다고 하네요!!







린허친 경기 동영상

린 허친은 산타를 시작하며 격투기계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산타가 멋있어 보인다는 단순한 이유였다고 하네용!! 린 허친은 자신의 선택에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연습 또 연습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코치의 소개로 종합격투기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격투기를 하며 부모님의 반대도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린 허친은 자신의 선택에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껏 분위기를 끌어올린 린 허친은 ROAD FC (로드FC)에 데뷔하며 첫 3연승에 도전한다고 하네용!! 키도 크네용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