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7일 화요일

가수 강두 결혼 부인 아내 루머,강두 팔씨름 제왕

지난 2016년 6월 7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 강두는 자두의 결혼식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자두와 10년간 연락을 하지 않았다는 강두는 "자두 씨가 결혼한다는 기사를 인터넷으로 봤다. 결혼할 때 연락 안 한 것은 섭섭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에 자두는 "내가 그 때 오빠 찾는다고 얼마나 힘들었는 줄 아냐. 이전에 있었던 회사 분들과 다 연락하는데 오빠랑은 아무도 연락이 안 된다고 했다"며 분개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두는 이어 "결국은 연락처를 알아서 '오빠 잘 지내지?'라고 문자를 보냈다. 어떻게 사나 궁금했다. 그러다가 전화가 왔는데 결혼한 여자에게 새벽 2시에 전화가 와 있었다"고 토로했습니다!!


강두는 "대리운전 번호인 줄 알고 그랬다. 그래도 정신 차리고 1초 만에 끊었다"며 "다른 방송에서 자두가 '강두 씨 뭐하냐'고 묻는 질문에 '아직도 술쳐먹고 다니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당 ㅋㅋㅋㅋ 자두는 "나 그런 표현 안 썼다. 우리 남편이 목사야. 내가 사모야. 교인들이 보고 있다. 우리 교회 망가져"라며 정색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한편 강두는 팔씨름 제왕으로서 유명세를 탔으며 현재를 미혼이라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