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3일 금요일

김민희 홍상수 감독 칸 영화 작품,교수 출신 및 대안학교?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함께 칸을 찾았다고 합니다! 해당 사진을 같이 살펴보죵!!


2016년 5월 11일(현지시간) 제 69회 칸국제영화제가 개막하는 가운데 '아가씨' 김민희와 '칸의 남자' 홍상수 감독이 10일 오후 칸으로 가는 관문인 프랑스 니스 공항에서 나란히 포착됐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 외에 배우 정진영과 장미희, 몇몇 촬영 스태프도 함께했습니다!!





현장을 본 한 관계자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 정진영, 장미희가 함께하는 모습이었다. 5~6명의 촬영 스태프가 동행하고 있었다"며 "영화 촬영 현장을 떠올리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한 영화 관계자는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 정진영 장미희 등과 신작을 촬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조용하고 단출한 작업스타일 상 알려진 바가 많지 않다"고 귀띔했습니다!!


한편 올해 칸영화제 경쟁부문 진출작인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제작 모호필름 용필름 )의 주인공인 김민희는 11일과 12일에 걸쳐 출국하는 '아가씨' 팀에 앞서 칸으로 출국해 눈길을 끌었다. 그 궁금증이 풀린 것입니다!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지난해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대상을 차지한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에서 호흡을 맞춘 사이. 올해 초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의 남자주인공이었던 정재영까지 다시 의기투합해 강릉에서 2번째 영화를 촬영했다. 신작 에 함께한다면 이번이 3번째 작업이 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홍상수는 지난 1997년부터 2001년까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학과 교수를 지냈으며, 현재 건국대학교 예술문화대학 영화전공 교수입니다! 연관 검색어에는 '대안학교'가 있는데 무엇을 뜻하는지 잘 모르겠네영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