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9일 일요일

최승경 유재석 언급,깔라만시 다이어트 사업,집안 아버지

개그맨 최승경이 동기인 유재석의 과거를 회상한 적이 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2014년 때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KBS 7기 개그맨 출신 박수홍, 남희석, 최승경, 김수용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당시 방송 중 최승경은 "유재석은 방송 울렁증이 너무 심했다. 그래서 한 번은 관두겠다며 호프집에서 일을 시작한 적이 있다"며 입을 열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맞다. 컬투 김태균이 호프집을 소개해줬었다"고 말했고, 최승경은 "그래서 우리 동기들이 전부 유재석을 찾겠다고 호프집을 가서 설득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MC 박미선은 "그래서 유재석을 보면 세상에 안되는 일은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당!


참고로 최승경은 깔라만시라는 다이어트 사업을 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승경 집안, 아버지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