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개그우먼 김형은 사망원인 교통사고,개그맨김형은 아버지

개그맨 심진화가 9년 전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절친한 동료 고(故) 김형은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SBS 7기 공채 개그맨이었던 김형은은 지난 2007년 1월 교통사고로 병원치료를 받던 중 심장마비로 사망(김형은 사인)했다고 합니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속 '미녀삼총사' 코너로 한창 인기를 얻던 김형은은 향년 25세라는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미녀삼총사'로 함께 활동했던 심진화는 친구를 잃고 심한 우울증을 겪었다고 한 방송에서 토로했습니다!! 지난 2011년 12월에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서 심진화는 김형은이 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 우울증을 앓아 자살까지 생각했었지만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었던 건 남편 김원효의 위로 덕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심진화는 "삶이 무서웠다. 변하고 싶다는 생각에 성형수술을 했다. 내가 아니고 싶었다"라며 "8개월 동안 공허함을 술로 달랬다"라고 힘들었던 그때를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힘든시기에 다가온 이가 있었으니 동료였던 김원효였다. 심진화는 "개그맨을 만나고 싶지 않았는데 망가지는 마음으로 만났다. 김원효는 내게 너무 잘해준다. 나에게는 은인같은 남자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김형은 아버지 성함은 김기봉 씨라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