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7일 화요일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 방법,설빙 검색순번 횟수 당첨

<해피투게더>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로 8억 지출한 사연이 공개돼서 눈길을 끈 적이 있습니다!!


유상무는 과거에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일명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를 통해 커피쿠폰을 쏴 화제가 됐던 유상무가 “동일 당첨자들을 제외하고 나니 커피 값으로만 8억이 나왔다”라 고백했습니다!





이어, 유상무는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는데 8천만 원이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상무는 “원래는 이렇게 많이 들어올 줄 몰랐다”라며 “만 장정도 나갈 것이라 생각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홍보도 많이 됐고 많이들 좋아해주셔 2탄도 했다. 2탄 때는 1억2,000만명이 클릭했다. 그 정도면 외국인 분들도 참여하신 거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