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5일 수요일

탤런트 김세아 출산 임신,김세아 딸 아들 자녀 가족사진

지난 2012년 때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김세아가 집공개를 하며 일상을 공개해서 눈길을 끈 적이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김세아는 "첫째 딸 예나"라며 예나 양을 소개했다. 귀여운 이목구비와 앙증맞은 행동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현관에는 예나 양의 신발이 두 줄로 가지런히 놓여있었다. 운동화부터 구두까지 다양했다. 이에 대해 김세아는 "다 예나 신발이다. 학준이 신발을 방에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런가하면 김세아 남편은 "예나는 엄마를 닮았고 학준이는 저를 닮았다"면서 "워낙 유전자가 세서 넓은 이마까지 닮았다"고 웃었다. 이어 "그냥 흐뭇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김세아 아들 돌잔치에는 추상미 김혜연 김지선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