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8일 토요일

그녀는 예뻤다 정다빈 시구 동영상,정다빈 데뷔 셀카

아역 배우 출신 정다빈이 '시구녀'의 여유를 드러냈스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다빈은 5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T위즈 시구했어요.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정다빈 시구 동영상

게재된 사진에는 시구 복장을 입고서 식당에서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다빈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정다빈은 대세들만 한다는 시구가 만족스러운 듯한 표정이다. 뚜렷한 이목구비가 미모를 더욱 강조했던 것 같네용!


참고로 정다빈은 아이스크림 광고로 데뷔, 최근 MBC '옥중화'에 출연하며 다시금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