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5일 일요일

김기리 김지민 열애 남자친구,김기리 트레이너 스테로이드 헬스?

그맨 김기리가 복근을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개그우먼 김지민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당!!


지난 2015년 4월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김지민이 김기리의 몸매가 담긴 잡지를 보고 관심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당 ㅋㅋㅋ 당시 방송에서 김지민은 범인을 찾는 형사들에게 "최근호예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는 범인의 이름이 아닌 잡지의 최근 호라는 의미였습니다!!






이어 김지민은 상의 탈의를 한 채 근육을 자랑하는 한 남자의 화보가 담긴 잡지를 보여줬습니다. 이는 당시 완벽한 복근과 근육질 몸매를 만든 김기의 화보였습니당 ㅋㅋㅋ


이에 김지민은 "이럴 줄 알았으면 내가 먼저 꼬실걸. (신보라와) 언제까지 사귀나 보자"라고 외치며 후회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ㅋ 한편 '김기리 스테로이드 헬스'는 당연히 사실이 아닙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