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9일 토요일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청와대 박근혜 비밀문서?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7시간 편에서 세월호 사건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행방을 추적했습니다!


2016년 11월 1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대통령의 시크릿' 특집으로 꾸며져 세월호 참사 당시 잃어버린 7시간에 대한 비밀을 파헤쳤습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차움병원 이동모 원장을 찾아 세월호 사건 당시 대통령의 행방이 묘연한 7시간과 관련해 차움병원이 연관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날 차움병원장과 이사장은 "오히려 우리가 피해자다. 국가적으로도 손실이 크다. 의료인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이어 2014년 4월 16일 진료기록을 확인한 이 원장은 "(청와대와)관련된 사람이 온 적이 없다.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 대통령 관련 방문일정과 진료기록이 삭제됐다는 제보자의 말이 전해졌다. 제보자는 "현재 병원 측에서 기록을 다 삭제하고 있고, 지원들이 새어나가는 말도 방지하고 있다. 줄기세포와 관련해 최순실 씨와 관련이 있다고 하니 다 삭제하는 분위기"라고 말했습니다!


이 같은 제보에 차움병원장은 "그런 적 없다. 절대로 없다"라고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우리는 묻고 또 물었다. 진심을 다해 수많은 이들을 만났고 최선을 다해 자료를 분석했다. 하지만 끝내 마지막 퍼즐을 맞출 수 없었다"며 "대통령 스스로가 밝혀야 한다. 이제 대통령은 답해야 한다. 7시간 동안 왜 대통령의 책임을 다하지 못했는가"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